• 학과사무실
  • 공지사항
  • 학과소식
  • 자료실
  • 묻고 답하기
  • 상단메뉴 아래 배경이미지

2013학년도

 

동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

 

 

1. 수강일정

구 분

기 간

대 상

수강신청

2013. 11. 26() ~ 12. 2()

재학생 및 2014-1 복학예정자

수강료 납부기간

2013. 12. 3() ~ 6() 오후 4

수강 신청 학생

폐강공고및 폐강자 수강정정

수강료 미납자 일괄 수강취소 처리

2013. 12. 10() ~ 13()

폐강 수강 학생

 

2. 수강대상 : 재학생 및 2014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(다만, 미 복학 시 학점 무효)

 

3.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절차 : 인제정보시스템 접속

수강신청

2013. 11. 26() ~ 12. 2()

수업시간표 조회

학사정보>수강신청>수업시간표

 

수업계획서 조회

학사정보>수강신청>수업계획서

 

수강신청

학사정보>수강신청>수강신청

 

수강확인서 출력

학사정보>수강신청>수강신청확인서

수강료 납부

2013. 12. 3()~ 6() 16

수강료고지서

학사정보>수강신청>수강신청확인서

 

수강료 납부

전국 우리은행 지점 창구 납부 또는 개인가상계좌로 이체

(계좌번호는 고지서 및 계절학기 수업료내역에서 확인)

 

납부 확인

학사정보>계절학기>수업료내역조회

 

수강료는 학점 당 4만원 (3학점: 12만원, 2학점: 8만원, 교외가상강좌 동일)

4. 수강신청 유의사항

. 매 학년도 9학점 이내, 졸업 전까지 24학점 이내

. 2013학번 신입생의 교양필수 강좌 수강은 재수강만 가능(신규 수강 시 취소처리)

. 20142월 졸업 예정자는 트랙 I 수강만 가능

.   2013학년도 2학기 성적사정 결과, 제적대상자로 처리될 경우 이수 중인 계절학기 교과목은 학점 인정 불가

.      교외가상강좌는 OCU컨소시엄 일정에 따르며, 수강료 납부 환불 또한 컨소시엄에서 처리

(※     교외가상강좌는 졸업 전 까지 24학점 이내 수강 가능, 수강료는 본교와 동일)

 

 

개설    개설교과목은 첨부파일 참조